icon
공지사항

위스테이에서 알려드리는 새로운 소식입니다.

공지사항
[별내] 위스테이별내 입주가이드북

위스테이 조합원 여러분~ 안녕하세요. 동네연구소 임대관리센터입니다.

입주(이사)를 준비하며 많이 바쁘실 듯 합니다.

입주와 아파트생활, 시설이용에 대한 안내가 담긴 '입주가이드북'을 공유하오니 필독 부탁드려요.


본 가이드는 입주절차와 유의사항, 입주 후 바로 해야 할 일에 대한 일반사항, 주요시설 연락처,

임대료 및 커뮤니티 운영비 납부(일할 계산방법), 

커뮤니티 시설이용 안내(오픈 시 사용 가능 시설),

지역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'동네한바퀴' 소개(어플 다운로드 방법) 등과 

주변교통, 관공서 정보(전입,전학 등), 아파트 생활안내(새집증후군, 결로방지 등)를 포함하고 있는 종합 안내서입니다.

첨부 된 입주가이드를 참고하시고 문의 사항이 있는 조합원님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
<동네연구소 임대관리센터> 

  -주요업무 : 임대보증금 잔금납부, 입주증발급, 원상복구 및 대출 민원 응대

       *일요일 입주 세대의 경우 평일 또는 토요일에 임대관리센터에 방문해주세요.

 -업무시간 : 월~토 09:30~18:00 (12~13시 점심시간)

       *입주증 발급 시간은 09:30~16:00 입니다.

 -위치 : 아파트 정문 좌측 1층 건물

 -전화 : 070.7791.7790~7791  /  -팩스 : 070.4282.7949


<입주지원센터>

  -주요업무 : 입주 관련 업무 일체(열쇠분출, 주택양도증서, 시설물인수인계, 선방문 등)

 -업무시간 : 월~일 10:00~16:00 (12~13시 점심시간)

 -위치 : 근린상가 105호

 -전화 : 031.572.9637  /   -팩스 : 031.528.9639


<A/S센터>

  -주요업무 : 세대 하자 접수 및 상담

 -업무시간 : 월~일 10:00~16:00 (12~13시 점심시간)

 -위치 : 근린상가 106호

 -전화 : 031.529.9638  /  -팩스 : 031.528.9639


<관리사무소>

  -주요업무 : 입주자(입주자카드)및 차량등록, 관리규약, 크린넷카드, 공구대여, 인테리어공사, 쓰레기배출 등

 -업무시간 : 입주지정기간 중 월~일 09:30~18:00 (12~13시 점심시간)

       (단, 일요일 입주자 없을 시 휴무)

 -위치 : 1105동 1층 

 -전화번호 : 070.7791.8700~8703  / -팩스 : 070.4282.7949


<동네연구소 커뮤니티센터>

  -주요업무 : 별내 커뮤니티 프로그램 기획 운영, 시설관리, 이용안내 등

 -업무시간 : 월~금 09:30~18:00 (12~13시 점심시간)

 -위치 : 아파트 정문 좌측 1층 건물

 -전화 : 070.7703.7795~7796  /  -팩스 : 070.4282.7949


입주개시일인 06월 29일 부터 오픈하는 커뮤니티 시설은 동네카페(라운지), 동네책방(2층) 입니다.

코로나19 확산방지 지침에 의거하여 커뮤니티 시설은 단계적으로 오픈하오니 이점 양지해주시길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-동네연구소 임대관리센터 올림-


  이전글
이전글
[지축] 위스테이지축 잔여세대 추가모집 당첨자 명단
  다음글 다음글
[별내] 입주 전 꼭 알아야 할 사항! 별별뉴스 #7 <원상복구 기준안내편>